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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래밍/OpenGL ES

GLSurfaceView 투명처리(레이아웃 중첩시 안될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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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LSurfaceView 


투명처리 



  GLSurfaceView .setEGLConfigChooser(8, 8, 8, 8, 16, 0);

        GLSurfaceView .setRenderer(mRenderer);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//렌더러설정

        GLSurfaceView .getHolder().setFormat(PixelFormat.TRANSLUCENT);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//배경투명


이렇게하고 렌더러에서 투명색을 처리하면 된다 


하지만 레이아웃이 여러개 중첩된상태에서 하게되면 맨 뒤가 보이는것 같다 이럴 땐  

GLSurfaceView .setZOrderOnTop(true); 도 되지만 이러면 

GLSurfaceView 가맨위로 올라와버린다

이럴때는 블렌딩 처리를 통해 투명도 조절을 해버렸다.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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